맛집

강화도 마음나누기 커피집!

건강한블로거 2017. 10. 19. 17:08

안녕하세요.

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맛집이라기 보다는 맛있는 커피를 볶는집인데요!


강화도에 위치한 커피볶는집! [마음나누기]

라는 곳입니다


 


아기자기한 화분들이 많이 놓여져 있는것만 보아도

무척 건강하고 수제 커피집인게 느껴지는데요!


 



메뉴도 무척 다양하네요~!

저는 날씨가 추워질때면 따뜻한 차를 마시는걸

즐겨하는데 여기는 차 종류도 다양해서

너무너무 좋은것같아요


 





여기는 직접 만든 김밥도 판매한다고해요!

윤기가 자르르한게

커피나 차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것 같네요~~!





여기서 직접 담근 삼산주 인삼주도 있고

몸에 좋은 약재들로 담근 차들이 무척이나 많네요!

보기만 해도 건강해질것 같은 이기분~~~




인상도 너무너무 좋으신 우리 사장님들!

강화도에 놀러가시는 일이 생기신다면

꼭 한번 들려서 맛있는 커피와 김밥 드셔보세용